천상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2022학년도 서생중학교 신입생 입학전형 요강 및 제출서류 안내
작성자 최혜림 등록일 21.09.17 조회수 364
첨부파일

2022학년도 서생중학교 신입생 입학전형 요강 및 제출서류 안내입니다. 관심있으신 분들은 확인 바랍니다. 서생중학교에 입학을 하고자 하는 학생은 먼저 담임선생님과 진학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 

가. 서류접수 기간 : 2021. 10. 5.(화) 09:00 ~ 10. 7(목) *12:00까지 (10.5(화), 10.6(수) 접수는 16:00까지임)

 

나. 제출처 : 서생중학교 1층 학교운영위원회실(*방문 시 마스크 착용 필수)

 

다. 방 법 : 인편 또는 우편 (마감시간 전 도착한 서류에 한함)

 

라. 유의사항

1) 입학전형 요강과 입학전형 서류제출 시 유의사항 및 자기소개서 작성 시 배제 사항(붙임 참고)을 반드시 읽고 제출서류를 작성함.

2) 위 내용을 숙지하지 않아 유의사항을 지키지 않거나 제출서류가 빠진 경우(가접수 상태로 마감 시간 전까지 부족한 서류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)에는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을 꼭 유의 바람.

3) 우편접수 시 제출서류와 함께 반송용 봉투 1장(반드시 본인의 현주소를 기재하고 우표를 붙여야 함)을 넣어서 제출함.

4) 기타 문의 사항은 본교 교무실(052-239-5002)로 문의바라며, 각종 양식은 학교홈페이지(http://seosaeng.ms.kr) 상단 ‘입학안내’→‘각종양식’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.

5)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 시 2차 전형이 취소되고 1차 전형 점수로 합격자가 결정됨.

   *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입학전형 결정기준일: 2차 전형일(10월 16일) 14일전

 

서생중학교 입학에 관련된 정보는 붙임파일에 탑재합니다. 

이전글 2021 울산 교육포럼 안내
다음글 제7회 어린이 환경안전 전시회(비대면) 개최 안내